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정정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팀 박성규
날짜 2021.09.03
조회수 4,661

단국대학교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수강정정기간 및 정정방법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기간

 정정방법

기간

 온라인정정

2021. 9. 6 (월) 10:00 ~ 23:59

2021. 9. 7 (화) 10:00 ~ 23:59

  교학행정팀 정정

2021. 9. 7 (화) 10:00 ~ 16:00 


 

2. 수강정정방법

   가. 온라인정정 :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나. 교학행정팀 정정

    1) 이번 학기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학생들의 학과 직접방문 대신 메일, 유선 등 비대면방법으로 신청예정 
    2) 학과별 우선순위 대상과 신청기간, 방법에 대해서는 학과 자체 기준 마련하여 소속 학생에게 안내 예정

       (각 소속대학 및 학과로 문의) 


3. 여석확인은 수강계획도우미에서 확인 가능하며, 여석이 없을 경우 정정 불가함

    (확인된 여석은 재입학생/복학생 추가 및 외국인 교환학생 등으로 인해 변동 가능함)

 

4. 출결 관련 변경사항 안내 

    정정기간 내 신규 수강신청한 교과목의 경우 정정 전 이뤄진 수업에 대해 기본적으로 결석처리됨. 정정 후 반드시 교강사와
     협의하여 해당 주차에 대한 출석 인정 여부 및 방법을 확인하여야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