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 관련 학사운영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팀 조병식
날짜 2015.06.09 (최종수정 : 2015.06.10)
조회수 4,469
파일명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에서도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노력과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학사운영 및 강의(수업)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 관련 조치사항(대학진료소, 총무인사처)
  가. 체온이 37.5도 이상 발열시 귀가 조치후(043-719-7777) 연락해서 의료진이 방문하여 조치 

  나. 홈페이지 포털공지에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증상 및 예방법 안내”를 탑재
  다.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안내문 게시(포스터)
  라. 세면대에 전문 세제를 비치(6.10부터)

2. 강의(수업) 조치 안내
 가. 기말고사 기간 및 학사일정 운영상 정상수업 진행
 나. 2015학년도 1학기 정규 학사일정에 따라 운영
    [2015. 6. 16(화)까지 기말고사 및 공휴일 보강을 포함하여 일정 준수(2015.6.16.일 이후 강의 및 기말고사는 불허함)]
 다. 201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정상운영


3. 향후 조치사항
 가. 1단계 : 우리 대학은 격리•확진 신고 환자가 발생하지 않아 교육부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 대응 메뉴얼에 따라 현재 “주의” 단계로 판단됨으로 학생 및 교강사께서는 개별 위생 및 예방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나. 2단계 : 격리•확진 신고 환자 발생 시 즉시 조치사항을 홈페이지 및 개별 휴대전화로 문자 안내 예정입니다.


2015. 6. 8.


교 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