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2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수강신청 철회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팀 조민서
날짜 2022.06.17
조회수 3,422

2022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수강신청 철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철회신청기간 : 2022. 06. 21.() 10:00 ~ 2022. 07.08.() 23:59 까지

  수강철회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2. 철회신청 방법

   1) 웹정보시스템 접속 학사정보 수업관리 수강신청 수강철회 신청

   2) 해당 교과목의 [철회신청] 버튼 클릭

   3) ‘계절학기 수강확인 및 고지서출력에서 [계절학기 신청 내역][환불예정금액] 확인

   4) 입금 계좌 입력 : 미입력 시 수업료 반환 불가

      [웹정보시스템 접속 학사정보 학적관리  기본학적 (신상정보변경 계좌번호 입력

 

3. 수업료  반환 기준

반환율

수업일수

신청 기간

수업료 전액

-

2022.06.21. ~ 2022.06.22.

수업료의 5/6

1-4

2022.06.23. ~ 2022.06.28.

수업료의 2/3

5-8

2022.06.29. ~ 2022.07.04.

수업료의 1/2

9-12

2022.07.05. ~ 2022.07.08.

반환하지 아니함

13일 이후

취소불가

철회 신청 기간에 따라 반환율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