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2022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수강신청 철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철회신청기간 : 2022. 06. 21.(화) 10:00 ~ 2022. 07.08.(금) 23:59 까지
※ 수강철회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2. 철회신청 방법
1) 웹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수업관리 ⇨ 수강신청 ⇨ 수강철회 신청
2) 해당 교과목의 [철회신청] 버튼 클릭
3) ‘계절학기 수강확인 및 고지서출력’에서 [계절학기 신청 내역]및 [환불예정금액] 확인
4) 입금 계좌 입력 : 미입력 시 수업료 반환 불가
[웹정보시스템 접속 ⇨ 학사정보 ⇨ 학적관리 ⇨ 기본학적 (신상정보변경) ⇨ 계좌번호 입력]
3. 수업료 반환 기준
반환율
수업일수
신청 기간
수업료 전액
-
2022.06.21. ~ 2022.06.22.
수업료의 5/6
1-4일
2022.06.23. ~ 2022.06.28.
수업료의 2/3
5-8일
2022.06.29. ~ 2022.07.04.
수업료의 1/2
9-12일
2022.07.05. ~ 2022.07.08.
반환하지 아니함
13일 이후
취소불가
※ 철회 신청 기간에 따라 반환율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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