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수강신청 철회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팀 허유경
날짜 2021.06.09
조회수 2,416

2021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수강신청 철회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철회신청기간 : 2021. 6. 16.() 10:00 ~ 2021. 7. 6.() 23:59까지

  수강철회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2. 철회신청 방법

   1) 웹정보시스템 접속 학사정보 수업관리 수강신청 수강철회 신청

   2) 해당 교과목의 [철회신청]버튼 클릭

   3) ‘계절학기 수강확인 및 고지서출력에서 [계절학기 신청 내역] [환불예정금액] 확인

   4) 입금 계좌 입력: 미입력 시 수업료 반환 불가

      [웹정보시스템 접속 학사정보 학적관리  기본학적(신상정보변경) 계좌번호 입력

3. 수업료 반환 기준

반환율

수업일수

신청 기간

수업료 전액

-

2021.6.16. ~ 6.20.

수업료의 5/6

1-4

2021.6.21. ~ 6.24.

수업료의 2/3

5-8

2021.6.25. ~ 6.30.

수업료의 1/2

9-12

2021.7.1. ~ 7.6.

반환하지 아니함

13일 이후

-

철회 신청기간에 따라 반환율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