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2020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추가 신청,
개설 및 폐강교과목 현황 안내
구분
안내 사항
1. 수업일정
2020.07.06.(월) ~ 2020.07.24.(금) / 비대면 원격강의
2. 수강신청
2020.06.29.(월) 10:00~06.30.(화) 23:59 까지(웹정보시스템)
3. 등록일정
2020.07.01.(수) 13:00~16:00 / 07.02.(목) 09:00~16:00 / 가상계좌 납부
4. 고지서발급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 ->계절학기 수강확인 및 고지서 출력
5. 문의전화
죽전 (031-8005-2053~4)
천안 (041-550-1223)
*개설확정 및 폐강교과목, 수업료 환불기준 등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팀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