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0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원격강의 시행 및 추가 신청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학사팀 임현수
날짜 2020.06.08 (최종수정 : 2020.06.19)
조회수 17,024
파일명

2020학년도 계절(하계)학기 원격강의 시행 및 추가 신청 안내

구분

기간

비고

2

수강신청

2020.06.15.()10:00~06.17()23:59까지

(웹정보시스템)

등록

2020.06.23.()~06.25()

(가상계좌납부 / 09:00~16:00)

등록결과에 따라 폐강 처리

교과목 확정 공고

2020.06.26()

3

수강신청

2020.06.29.()10:00~06.30()23:59까지

(웹정보시스템)

추가 실시

등록

2020.07.01.()~07.02()

(가상계좌납부)

추가 실시

수업기간

2020.07.06()~07.24()

비대면 원격강의로 진행

  *등록 고지서 발급 : 웹정보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계절학기 수강확인 및 고지서 출력

 


[안내사항]

  1. 2020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는 원격강의(비대면수업)로 진행됩니다.


  2. 원격강의 및 시험, 평가에 관한 사항은 2020-1학기 기준에 준하여 시행됩니다.

 

  3. 수강신청 기간 외 강제 수강신청은 불가합니다.

   ※수강신청 취소 및 미등록, 제한인원 조정 등에 따라 잔여석이 생길 수 있으니, 기간 내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료 환불 기준은 [붙임]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3() 15시 이전 환불 신청시 수업료 전액 환불, 이후는 부분 환불

   ※7.1(수) 이후 환불 신청은 학사팀 방문 신청(본인 신분증 지참)만 가능하오니, 신중히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학기생 수강 유의사항


학칙 제47조에 의거, 휴학중인 자는 졸업요구학점을 충족하더라도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되며, 복학 후 졸업사정을 거쳐야 졸업이 가능함.



6. 문의 

   *죽전 : 031-8005-2053, 2054, 2055 (범정관 117호)

   *천안 : 041-550-1223 (율곡기념도서관 003호)


 

     [수강신청 바로가기]


교무처 학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