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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학과]2020-1학년도 강제입력 신청 방법 변경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상담학과 이영주
날짜 2020.03.03
조회수 1,482
파일명



* 강제입력 신청 방법 변경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등교 자제 및 온라인 강의 대체로 인해

강제입력 신청 방법을 변경하오니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 출력하여 직접 제출

변경 : 메일로 제출 (제출 메일 주소: 12200414@dankook.ac.kr

                          한글파일 및 PDF파일로 필요 서류 첨부 후 ,

                          메일 제목은 강제입력 신청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만 가능. (1~3학년 재학생 불가)

- 9학기4학년 2학기4학년 1학기 순으로 우선 배정됨

 

 

2. 신청기간 : 3/16()~3/19() 오후 3시까지 (기한엄수)

 

 

3. 제출 서류 (메일로 제출)


1) 2020학년도 1학기 강제입력 신청서 (붙임파일)

***서명란은 비우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과목당 신청서 1개씩 제출 바랍니다(두 과목 강제입력 신청할 경우 신청서 2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캡쳐화면X, "재생성" 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0-1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캡쳐화면X,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에서 제일 아래 출력-PDF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4. 유의사항

- 3/23() 오전까지 강제입력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개별통보 예정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 강제입력은 4학년 학생이 해당 교과목을 듣지 못하면 졸업 불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 신청을 해도 강제입력 불가하므로 정정기간에 본인이 신청하여야 함.

(정정기간 : 3/23() 18:00~ 3/24() 23:59)

- 강제입력 신청을 하여도 해당 강의의 여석 상황 또는 교수님 재량으로 강제입력 불가능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