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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 2021학년도 2학기 천안캠퍼스 사제동행 시행 안내
분류 천안
작성자 학생팀(천) 권혁준
날짜 2021.09.15
조회수 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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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천안캠퍼스 사제동행 시행 안내


배우고, 가르치는 사제 관계를 떠나 대학 생활 및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개인의 적성과 진로 설정에

대한 멘토/멘티로서 유대관계 형성이 목적인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구성원(교원/재학생)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행 사 명  : 2021학년도 2학기 천안캠퍼스  사제동행


2. 기     간  : 2021. 9. 27(월) ~ 10. 27(수)

 

3. 진행방식 : 대면 사제동행 / 비대면 사제동행 중 선택하여 진행

   

4. 팀  구 성 및 지원금

  

  가. 대면 사제동행 : 팀 구성 인원 4명(교원 1명 + 재학생 3명) 


    * 교원의 경우 3팀까지 팀 구성 가능(재학생은 중복신청 불가)


  나. 비대면 사제동행 : 팀 구성 인원 최대 11명(교원 1명 + 재학생 10명)


    * 교원 및 재학생 중복신청 불가하며, 재학생 인원은 최소 5명~최대 10명까지 신청 가능

 

  다. 유의사항

  

    - 대면 ,비대면 중 선택 가능하지만 중복(교차) 신청 불가

  

    - 진행방식(대면, 비대면) 선택, 신청 후 변경 불가


  라. 지원금액 : 팀 인원 * 20,000원, 확정 인원에 따라 팀별 차등 지급      

 

5. 신청 및 선발 팀 발표

 

  가. 선 발 팀  : 선착순 100팀(접수순으로 선발하며,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선발 대상에서 제외)

 

  나. 접수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접수 kwon2930@dankook.ac.kr

 

  다. 신청기간 : 2021. 9. 8(수) ~ 9. 16(목), 15:00까지

 

  라. 제출서류 : 신청서 및 팀원 소개서(첨부파일 참고)

 

  마. 합격발표 : 2021. 9. 24(금) 각 팀별 대표학생에게 SMS 발송(미선발 팀은 발송하지 않음)

  

6. 시행방법

 

  가. 사제동행 진행비를 각 팀별(대표학생) 계좌로 이체(행사 시작일 이전까지 이체 예정)

 

  나. 팀별 제출한 계획 및 일정에 따라 행사 진행

 

  다. 종료 후 관련자료 제출(결과보고서, 소요예산 결산서, 영수증 원본, 행사 사진 등)

 

7. 자료제출(정산)

 

  가. 제출장소 : 학생팀(학생회관 206호)

 

  나. 제출기한 : 2021. 10. 27(수), 14:00까지

 

8. 예산 사용 유의사항

 

  가. 목적에 맞는 행사 진행

 

  나. 신청 인원과 결과보고 인원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인원이 상이할 경우 지급예산 반납)

  

  다. 물품 및 교원 선물 구매 불가(식비, 다과비 사용 권장)


  라. 첨부파일 참고하여 사용 및 정산  

 

 9. 문의 : 학생팀 041-550-1311~1314

 

  ※ 사제동행 시행 계획, 지급예산 사용 및 영수증 처리 관련 안내 등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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