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1. 특강 주제 : 취준생이 알아야 할 취업의 기본기(박수민 취업지원관)
2. 일시 : 2021.04.27.(화) 14:00 ~ 15:30, 화상회의 시스템 활용(ZOOM)
3. 학생 사전 준비사항 : 화상시스템 참여 가능한 PC 또는 노트북
4. 프로그램 운영 절차
가. 강의 시작 전 신청인원 접속 링크 제공(모바일 Push 메시지로 발송)
나. 참여시 이름 변경 금지(프로그램 참석자 확인 후 수료 처리를 하기 위함)
- 이름은 반드시 이름/학번으로 설정(홍길동/12345678)
5. 신청방법 : 포털 > 웹정보 > 영웅스토리 > 취창업 > 취창업프로그램 > 취업프로그램 신청 > 프로그램명 검색 후 신청
6. 신청기간 : 2021.04.12(월) 10:00 ~ 2021.04.26(월) 23:00
7. 문의처 : 취창업지원처 취업진로2팀 041-550-1337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