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년도 귀속 [연말정산]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재무회계1팀 김준성
날짜 2022.01.05 (최종수정 : 2022.01.13)
조회수 9,780
파일명

2021년도 귀속 연말정산 안내


2021년도 귀속 연말정산 관련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붙임파일을 확인 후 기한내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당(과다)공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사는 연말정산 대상자가 아니며 2021년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강사)은  2022년 1월 14일(금) 10:00부터 포털 -> 인터넷증명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기간 : 2022년 1월 15일(토)부터 오픈 예정

 

2. 학교 PORTAL 연말정산시스템 입력기간 : 2022년 1월17일(월)~26일(수)

 

3. 연말정산 진행순서(세부내용은 붙임파일 참조)


    사용자 동영상 클릭["크롬"으로만 확인가능] => 2021 연말정산 프로그램 사용자 동영상


   

4. 유의사항

    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외의 자료 중 시스템에 수기입력만 완료하고 파일 업로드를 하지 않은 경우 수기 입력된 자료는

         일괄 삭제됨(반드시 입력한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를 업로드 해야함)

    나. 연말정산 입력기간 마감 후에는 추가접수 절대 불가함(연말정산 징수 및 환급은 2월 급여에 반영 예정)

         (마감 후 추가/수정이 필요한 경우 본인이 직접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에 관할 세무서 방문 또는 국세청홈택스를 통해 신고해야 함)


5. 문의사항

    가. 국세청 연말정산 문의사항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방법 : ☎ 126  ▷ 1  ▷ 5

         2) 국세청 연말정산 세법 상담센터 :  ☎ 126  ▷ 2  ▷ 3

    나. 기타문의

         1) 죽전캠퍼스 재무회계1팀 : ☎ 031-8005-2164

         2) 천안캠퍼스 재무회계2팀 : ☎ 041-  550-1411



재 무 관 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