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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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미인문학과] 2021-1학기 강제입력 신청안내
분류 죽전
작성자 영미인문학과 박성환
날짜 2021.02.23
조회수 619
파일명

<2021-1학기 영미인문학과 강제입력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및 감염방지를 위하여 강제입력 신청방법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 학과사무실 방문제출

                                                                * 변경: 이메일 제출


1. 대상자 : 영미인문학과를 1전공, 복수전공, 부전공으로 하는 4학년 이상 학생


2. 우선순위

    (1) 1순위 : 4-2학기 이상의 영미인문학과 제 1전공 학생

    (2) 2순위 : 4-2학기 이상의 복수전공, 부전공 학생

    (3) 3순위 : 4-1학기 학생

    * 우선순위 외 학생(1~3학년) 강제입력 신청 불가


3. 신청일 : 3월 6일(토) ~ 3월 8일(월) 23:59

    * 기간 외 신청 절대 불가


4. 제출서류

    (1)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재생성' 버튼 클릭 후, 전체 페이지 PDF 출력)

    (2) 2021-1학기 수강시간표 (웹정보시스템 학사정보 수업관리 수강신청 수강시간표 하단 출력버튼 PDF 출력)

    (3) 강제입력 사유서 (첨부파일 참조)

    * 모든 제출서류 화면캡쳐/촬영본 인정 불가능. 웹정보시스템의 PDF출력본만 인정.


5. 제출방법 : 아래 작성방식을 참고하여 이메일 제출


  1) 제목 : 성명/학번/학년/학기   

               예) 홍길동/12345678/4학년/2학기


  2) 내용 : 강제입력 신청 교과목, 교과목코드, 분반 작성

               예) 모더니즘과포스트모더니즘, 501940, 1분반


  3) 첨부파일 : 제출서류(PDF/사유서) 첨부하여

                   lyj4705@naver.com 로 발송



[주의사항]

 ※ 강제입력 신청 전 정정기간을 통해 직접 수강신청을 시도할 것

 잔여석이 남아있는 경우 강제입력 불가

 ※ 재수강을 위한 강제입력 불가

 ※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강제입력은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지 못한다면 정상적인 졸업이 불가능한 학생들을 위해 존재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강제입력 요청 과목이 졸업과 상관없다면, 절대 강제입력이 진행될 수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영미인문학과 사무실 (인문관 305) 031-8005-3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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