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논문 |
2025-05-30 |
스포츠 브랜드 지각 요인과 온라인 쇼핑 성향, 온라인 쇼핑 만족도 및 온라인 쇼핑 지속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5-01-31 |
SNS 스포츠의류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대학생의 광고태도, 검색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24-10-31 |
운동부 지도자의 고용 안정성, 자기효능감, 심리적 웰빙 및 자율적 코칭 행동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3-07-31 |
대학생의 교양체육 인식과 스포츠 지속참여의도에 대한 수업 만족도의 매개효과 |
| 일반논문 |
2023-04-01 |
프로스포츠 산업의 지역 경제 파급효과 – 프로야구 분석 |
| 일반논문 |
2023-04-01 |
여대생의 체육수업 경험에 대한 인식과 스포츠 소비의도와의 관계에서 교양체육수업 만족도의 매개효과 |
| 일반논문 |
2023-01-01 |
스포츠용품 크로스오버 쇼핑객의 기대충족과 소비자태도, 쇼핑성향 및 쇼핑만족과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2-12-01 |
A Study on Fundraising Experiences of Donors related to Sports Activities |
| 일반논문 |
2020-10-01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of the motivation to use individual internet sports broadcasting, social media engagement, and social presence |
| 일반논문 |
2020-09-01 |
여대생들의 유행 혁신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스포츠 의류 구매결정 요인 분석 |
| 일반논문 |
2020-06-01 |
가치평가를 통한 프로야구 구장의 위수탁 사용료 산정 연구: 신축구장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20-05-01 |
여대생이 인지하는 체육교사에 대한 이미지가 체육수업 경험 인식과 스포츠 직접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20-04-01 |
An Analysis of Essential Factors Influencing a Dissemination Process in Traditional Martial Arts |
| 일반논문 |
2020-03-01 |
골프의류 소비자의 추구혜택에 따른 시장 세분화 |
| 일반논문 |
2020-01-01 |
대학생의 의복 동조성에 따른 프로스포츠 구단 상품 시장 세분화 |
| 일반논문 |
2020-01-01 |
대학 운동선수의 진로 불안과 팀 신뢰, 인지된 경기력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9-12-01 |
골프용품 소비자의 체면민감성과 상표의존성향 및 신제품 교체구매의향과의 관계 연구 |
| 일반논문 |
2019-07-31 |
대학생이 인지하는 스포츠 가치와 스포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서 체육교사에 대한 인식의 매개효과 |
| 일반논문 |
2018-11-30 |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7-12-01 |
대학 농구팀 감독의 변혁적 리더십이 선수들의 번아웃에 미치는 영향: 팀 응집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17-12-01 |
대학스포츠리그 관람제약 요인에 따른 시장 세분화 |
| 일반논문 |
2017-11-01 |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
| 일반논문 |
2016-06-01 |
체육교사에 대한 신뢰,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참여 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6-04-01 |
대학생 프로농구 팬이 인지하는 관여도에 따른 시장 세분화 |
| 일반논문 |
2015-04-01 |
프로배구 팬-팀 관계의 질이 팀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서/역서 |
2015-02-20 |
Title IX |
| 일반논문 |
2014-11-01 |
골프장 서비스품질경영과 내부고객만족도, 내부서비스품질지각과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4-10-31 |
한국프로야구 Fan Cost Index 탐색 |
| 일반논문 |
2013-12-30 |
스포츠경영학의 연구동향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와 북미스포츠경영학회지를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13-10-30 |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개최의 경제파급효과 비교분석 |
| 일반논문 |
2013-09-30 |
골프연습장 이용 고객의 전환장벽 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
| 일반논문 |
2013-09-30 |
여대생이 인지하는 프로축구 관람장벽 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
| 일반논문 |
2013-08-30 |
구매장벽이 여대생의 K리그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10-31 |
프로야구단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관람만족, 충성도 및 확장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10-31 |
프로야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 일반논문 |
2012-08-30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태도와 관람만족, 팀신뢰,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기업이미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2-08-30 |
대학생 프로스포츠 팬이 인지하는 관계의 질이 충성도 및 구단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12-05-24 |
Relationship between Image of Athlete Endorsement,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Brand Identification and Brand Loyalty |
| 일반논문 |
2012-02-28 |
프로야구 관중의 응원만족도가 팀 일체감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1-11-30 |
프로축구관중의 관람태도가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비교 |
| 일반논문 |
2011-11-30 |
한.일 야구의 사회.문화적 함의 비교 |
| 학술발표 |
2011-09-09 |
An Analysis of Relationship among the Factors of Customer Relationship, Brand Image,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Focusing on Sporting Goods Companies |
| 학술발표 |
2011-08-26 |
The Influence of Social Responsibiity of Professional Baseball Title Sponsors on Image, Identification and Loyalt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