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논문 |
2025-04-30 |
선물과 개인 구매에서의 인공지능(AI) 추천 제품 구매 의도 차이: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23-07-01 |
The effects of influencer type, regulatory focus, and perceived authenticity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
일반논문 |
2022-12-31 |
인공지능 시대의 마케팅 연구 - 주요 연구 리뷰와 향후 연구 방향 제안 - |
연구과제 |
2022-04-01 |
빅데이터 API 개방 플랫폼 구축관련 사전 연구 |
일반논문 |
2021-07-06 |
The effects of mental budgeting and pain of payment on the financial decision making of socially excluded people |
일반논문 |
2021-02-28 |
사회적 배제, 메시지 지향성, 처리유창성이 친환경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20-12-31 |
지각된 위험, 기술 신뢰가 신기술 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낙관적 편향의 매개된 조절효과 |
일반논문 |
2019-07-31 |
온라인 쇼핑몰의 평점 분산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배제 유형과 사회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19-05-31 |
심적예산과 통제감을 활용한 사회적 배제자의 금융 의사결정 지원 연구 |
일반논문 |
2018-06-30 |
Add to Cart or Buy It Now? Factors Influencing the Usage Intention of Online Shopping Cart |
일반논문 |
2018-05-31 |
Originators of Reliability Coefficients : A Historical Review of the Originators of Reliability Coefficients Including Cronbach’s Alpha |
일반논문 |
2017-09-30 |
나노기술에 대한 소비자 지식 및 수용의도 탐색 연구 |
일반논문 |
2017-08-31 |
지각된 위험이 나노기술 제품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관, 사람, 기술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17-08-31 |
심적회계 기간, 위험회피, 지불의 고통이 보험상품 가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7-08-31 |
사회적 배제와 과시적소비 성향이 기부연계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징적 보상물의 매개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17-02-28 |
금융포용(Financial Inclusion) 활동을 통한 금융회사의 차별화 사례 연구 |
일반논문 |
2016-12-30 |
지불 수단이 온라인 가격비교사이트의 최저가격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불고통, 인지종결욕구,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16-11-30 |
PB 유형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유통업체 점포 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일반논문 |
2015-04-01 |
인지욕구 수준과 제품 구색의 크기가 소비자의 선호일관성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5-03-31 |
쿠폰 할인 프레이밍과 조절 초점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5-02-01 |
은행 산업의 디지털 금융 마케팅 전략: KB 스마트폰 예적금 상품 사례 |
일반논문 |
2014-12-31 |
헤드카피 언어가 소비자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4-12-30 |
지각된 위험과 인지종결 욕구가 가격 비교 사이트의 최저 가격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4-03-01 |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3-09-01 |
원산지 정보와 조절초점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13-03-01 |
금융 소비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일반논문 |
2011-12-01 |
금융소비자 특성별 금융서비스 중요 요인에 대한 탐색 연구 |
일반논문 |
2011-11-01 |
KB Star*t 통장의 금융 고객 마케팅 전략 |
일반논문 |
2011-05-01 |
전자상거래에서의 협업 추천을 위한 고객 프로필 모델 |
일반논문 |
2011-04-30 |
금융신상품의 소비자 수용에 관한 연구 |
일반논문 |
2010-07-31 |
한국 금융회사 마케팅 현황에 대한 탐색 연구 |
일반논문 |
2010-05-31 |
희망적 사고가 투자 대안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08-07-01 |
A diffusion model for products with indirect network externalities |
일반논문 |
2007-06-01 |
Network externality and future usage of Internet services |
일반논문 |
2003-09-01 |
A study of marketing ethics in Korea: What do Koreans care abou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