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도 | 학기 | 구분 | 교과목명 | 학점 | 시간표 |
---|---|---|---|---|---|
2025 | 2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연구방법론 | 2 | 수20,21(사범506) |
2025 | 2학기 | 대학 | 장애의이해 | 2 | 목19,20 |
2025 | 2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지적장애학생교육 | 2 | 수22,23(사범506) |
2025 | 2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0,21(사범409) |
2025 | 2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2,23(사범409) |
2025 | 2학기 | 대학 | 특수교육학개론 | 2 | 목10,11,12,13(인429-01) |
2025 | 1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연구방법론 | 2 | 수20,21(사범506) |
2025 | 1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지적장애학생교육 | 2 | 수22,23(사범506) |
2025 | 1학기 | 대학원 | 특수교육연구방법 | 3 | 화19,20,21(사범504) |
2025 | 1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0,21(대학원동322) |
2025 | 1학기 | 대학 | 특수교육학개론 | 2 | 목10,11,12,13(인530) |
2025 | 1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2,23(대학원동322) |
2024 | 2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연구방법론 | 2 | 수20,21(사범506) |
2024 | 2학기 | 대학 | 장애의이해 | 2 | 목19,20 |
2024 | 2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지적장애학생교육 | 2 | 수22,23(사범506) |
2024 | 2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0,21(대학원동310) |
2024 | 2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월22,23(대학원동310) |
2024 | 2학기 | 대학 | 특수교육학개론 | 2 | 목10,11,12,13(인530) |
2024 | 1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연구방법론 | 2 | 수20,21(사범506) |
2024 | 1학기 | 대학 | 장애의이해 | 2 | 목19,20 |
2024 | 1학기 | 특수교육대학원 | 지적장애학생교육 | 2 | 수22,23(사범506) |
2024 | 1학기 | 대학원 | 특수교육연구방법 | 3 | 월19,20,21(사범506) |
2024 | 1학기 | 대학 | 특수교육학개론 | 2 | 목10,11,12,13(인530) |
2024 | 1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토5,6,7,8(자연1관415-01) |
2024 | 1학기 | 교육대학원 | 특수교육학개론 | 2 | 토1,2,3,4(자연1관415-01) |
학위 | 년도 | 학력 | |||
---|---|---|---|---|---|
조회 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
구분 | 기준일 | 제목 |
---|---|---|
일반논문 | 2024-06-30 | 통합환경 내 발달장애 중등학생의 사회적 통합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과 경험 |
일반논문 | 2024-02-29 | 통합환경 내 발달장애 중등학생의 친구관계에 대한 어머니의 인식과 경험 |
일반논문 | 2023-09-05 | 그림책 기반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활용한 장애이해교육이 유아의 장애인식 및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일반논문 | 2021-12-31 | 특수아동 대상 문제중심학습(PBL) 중재연구 고찰 |
일반논문 | 2021-08-31 | 경도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Flipped PBL 모형 개발 |
일반논문 | 2021-08-31 | 외사다리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읽기전략 교수가 학습부진 중학생의 설명문 요약하기와 읽기태도에 미치는 효과 |
일반논문 | 2021-03-31 | 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에 근무하는 어느 특수교사의 경험과 인식 |
수여기관 | 상훈내역 | 상훈일자 |
---|---|---|
조회 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