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논문 |
2025-07-31 |
학생선수가 지각하는 스포츠용품 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태도, 쇼핑만족 및 쇼핑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5-05-31 |
스포츠 브랜드 지각 요인과 온라인 쇼핑 성향, 온라인 쇼핑 만족도 및 온라인 쇼핑 지속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5-03-31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Purchasing Experience Scale According to the Consumer Decision-Making Journey of Sportswear Brand Omni Channel |
| 일반논문 |
2025-03-31 |
Exploratory Study on the Experience of Crossover Consumers Using Sportswear Omni-Channel: Focusing on In-Depth Interviews and Purchase Decision-Making Model |
| 저서/역서 |
2024-12-31 |
도전과 영광의 길 : 단국스포츠 70년사 |
| 일반논문 |
2024-10-31 |
프로축구단의 공유가치창출(CSV)과 구단이미지, 구단신뢰, 구단동일시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3-11-30 |
Z세대 소비자의 스포츠 웨어러블 모바일 앱 쇼핑성향과 앱 속성 중요도, 구매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3-10-31 |
중국 대학 농구리그(CUBA) 공식스폰서의 스폰서십 설득의도성과 스폰서 동일 시, 브랜드 자산, 스폰서 몰입 및 스폰서 충성도 간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3-10-31 |
중고등학교 축구선수들의 권력거리신념과 팀몰입, 팀만족, 팀동일시 및 운동지속과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3-05-01 |
인도네시아 프로농구 소셜미디어 마케팅과 팬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3-03-01 |
Z세대 소비자의 스포츠웨어 온라인 쇼핑몰 구매속성과 지각된 가치, 관계지속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3-01-01 |
스포츠용품 크로스오버 쇼핑객의 기대충족과 소비자태도, 쇼핑성향 및 쇼핑만족과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2-12-01 |
스포츠웨어 브랜드 소비자의 크로스오버 쇼핑 구매경험에 관한 정성적 연구 |
| 일반논문 |
2022-11-01 |
Analysis of Value System of Sportswear Brand Shopper according to Crossover Shopping Pattern: Webrooming and Showrooming |
| 일반논문 |
2022-11-01 |
테니스라켓 브랜드이미지-자아이미지일치성과 기능적일치성, 브랜드신뢰, 브랜드태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2-10-01 |
중국 프로축구단의 SNS정보공유와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구단공신력 및 시청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2-04-01 |
중국 태권도장의 선택속성과 동일시, 만족도, 태도, 이미지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1-12-01 |
프로축구 VAR 공정성과 신뢰, 시청 몰입 및 시청 만족과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1-10-01 |
e-스포츠제품의 고객기대, 고객체험, 지각된 가치와 사용만족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LOL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21-04-01 |
태권도장 수련생의 태권도 체험이 태권도장 브랜드 자산, 태권도 몰입 및 태권도장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21-03-01 |
여자프로농구 관중이 지각하는 쾌락적 가치와 자아이미지일치성, 팀신뢰, 팀감정, 팀몰입 및 재관람 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0-10-01 |
사격선수의 셀프리더십과 회복탄력성, 운동몰입 및 운동만족과의 관계 |
| 일반논문 |
2020-10-01 |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이 구단평판, 브랜드자산, 경쟁우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20-04-01 |
프로야구 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구단신뢰,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20-01-01 |
여자프로농구 외국인선수운영제도와 구단신뢰, 구단애착, 외국인선수친숙도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9-07-01 |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관람요인과 지각된가치, 관람만족, 관람몰입, 재관람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9-05-01 |
태권도장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9-03-01 |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과 구단이미지 및 구단 모기업 자산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9-02-01 |
남자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다차원적 팀동일시와 팀애착, 팀태도, 팀만족 및 관람만족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8-11-07 |
프로야구 구단 진정성, 구단 이미지, 프로야구-스폰서 적합성, 스폰서 동일시 및 스폰서제품 구매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7-12-01 |
경륜돔 방문객의 체험, 몰입,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구조적 관계연구 |
| 일반논문 |
2017-12-01 |
프로축구 구단속성과 구단동일시, 스폰서적합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십결과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7-10-01 |
Big-Five Personality and Motivations Associated with Sport Team Social Networking Site Usage: A Cluster Analysis Approach |
| 일반논문 |
2017-09-01 |
중학교 스포츠클럽 농구수업지도자의 지도유형과 만족도 및 스포츠지속행동과의 관계연구 |
| 일반논문 |
2017-06-01 |
프로야구단의 SNS특성과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모기업이미지, 긍정적감정 및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7-05-01 |
프로야구 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지향성, 관람만족, 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7-05-01 |
청소년의 스포츠활동 참여, 감성지능, 스마트폰중독 및 반사회적 경향성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7-02-01 |
프로농구-스폰서이미지일치성이 스폰서공신력, 스폰서친숙도, 스폰서태도, 스폰서몰입 및 스폰서제품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6-06-01 |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6-04-01 |
스포츠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소비자 관여도에 따른 모형 비교 |
| 일반논문 |
2016-02-01 |
프로농구 팀속성이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5-08-01 |
프로배구 구단만족과 스폰서십설득의도성, 스폰서동일시 및 스폰서충성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5-06-01 |
골프장-고객관계성이 골프장서비스품질, 골프장만족, 골프장태도 및 골프장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4-11-01 |
프로야구 라이센싱제품속성과 구단태도, 관람플로우, 구단동일시, 구단만족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4-08-31 |
2013 World Taekwondo Grand Prix Final(2013 세계태권도연맹월드태권도그랑프리파이날) 관중의 관람동기, 태권도이미지, 태권도동일시, 태권도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4-08-31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동일시,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4-08-31 |
스포츠이벤트성향과 동일시관련요인 및 스폰서십효과성과의 관계 |
| 학술발표 |
2014-08-21 |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the virtual advertisement attributes, advertisement attitude, produt attitude, and the purchasing intention during professional baseball broadcasting |
| 일반논문 |
2014-05-31 |
배드민턴용품점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관계몰입, 전환비용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4-05-31 |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시설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4-02-28 |
런던올림픽 미디어스포츠 시청자의 SNS공유성과 채널몰입, 채널전환의도 및 채널충성도 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3-12-30 |
프로축구이미지-자아이미지일치성과 팀속성, 관람만족 및 관람태도와의 관계 |
| 학술상수상 |
2013-11-03 |
2013학년도 범은학술상(연구업적부문) |
| 일반논문 |
2013-09-30 |
프로농구 팀 속성과 팀 동일시, 관람태도 및 관람만족의 구조적인관계: 성별에 따른 모형비교 |
| 학술발표 |
2013-08-22 |
Effect pf Relation Benefit on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 Commitment, Switching Cost, and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in Badminton Goods Stores |
| 학술발표 |
2013-08-22 |
Influence of Conspicuous Consumption of Ski/Snowboard Wear Consumers of Brand Attitude, Brand Commitment, and Brand Loyalty |
| 일반논문 |
2013-05-30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그리고 모기업 브랜드자산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3-03-31 |
한ㆍ일 프로야구 관중의 팀매력성이 팀동일시,스폰서동일시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3-02-28 |
스포츠경영학에서의 구조방정식모형 연구에 관한 문헌조사:연구동향과 논점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12-12-31 |
프로야구관여도와 스폰서십기대가 스폰서인지, 스폰서태도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12-31 |
스포츠 중계방송 가상광고속성 척도 개발 |
| 일반논문 |
2012-12-31 |
스키 강사의 역할 스트레스와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
| 일반논문 |
2012-12-31 |
스키리조트 소비가치가 스키리조트감정, 소비 삶의질 평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10-31 |
스포츠이벤트속성과 참가만족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2-10-31 |
스포츠용품 기업의 윤리적 가치와 사회적 책임이 기업몰입, 개인-브랜드적합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10-30 |
스키학교 강사의 직무착근도와 근무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학술발표 |
2012-10-06 |
스포츠 중계방송에서 가상광고속성이 광고태도, 제품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08-31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태도와 관람만족, 팀신뢰,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기업이미지,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
| 학술발표 |
2012-08-22 |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team-spectator relationship, attitude toward team, team identification, parent company identification, parent company image and attitude toward parent company |
| 일반논문 |
2012-06-30 |
스포츠선수의 사회공헌활동 중 공익성과 비상업성이선수이미지 및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06-30 |
프로스포츠 관중의 스포츠이벤트성향이 타이틀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06-30 |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2-06-30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모기업동일시, 모기업태도,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학술발표 |
2012-05-24 |
Relationship between Image of Athlete Endorsement, Attitude toward Advertisement |
| 학술발표 |
2012-05-24 |
Examining the Effect of Orientation toward Sport on Sponsorship Effectiveness: Hierarchical Effect Model |
| 일반논문 |
2012-04-30 |
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신뢰,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2-04-30 |
프로야구 관중의 응원만족과 관람태도,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2-03-31 |
한·일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플로우와 팀동일시, 관람만족 및 팀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2-02-28 |
프로야구 관중의 경험적 소비와 소비감정, 고객만족, 신뢰, 팀태도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1-12-31 |
프로배구 관중이 지각하는 스폰서-공중관계성이 브랜드자산 및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1-11-30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스폰서이미지, 스폰서-자아이미지 일치성 및 스폰서태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1-11-30 |
프로축구관중의 관람태도가 타이틀스폰서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비교 |
| 학술발표 |
2011-10-01 |
프로야구 응원활동만족과 관람태도, 재관람의사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
| 학술발표 |
2011-10-01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책임, 스폰서이미지, 스폰서신뢰, 스폰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학술발표 |
2011-09-10 |
An analysis of relationship among the factors of customer relationship, brand image, brand trust and brand loyalty: focusing on sporting goods companies |
| 학술발표 |
2011-09-10 |
Influence of identification of professional basketball on sponsor-event fit, sponsor image and attitude toward brand |
| 일반논문 |
2011-08-30 |
기업의 사회적책임(CSR)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 브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
| 학술발표 |
2011-08-26 |
The influence of social responsibility of professional baseball title sponsors on image, identification and loyalty |
| 일반논문 |
2011-07-27 |
프로농구태도와 프로농구동일시, 스폰서적합성, 브랜드태도 및 스폰서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1-05-31 |
스포츠 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및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
| 학술상수상 |
2011-04-23 |
스포츠산업경영학회 학술상(2011년) |
| 일반논문 |
2011-03-31 |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1-03-31 |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11-02-28 |
프로야구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12-31 |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12-31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0-11-30 |
라이센싱 의류제품의 속성과 제품태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0-11-25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및 제품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11-25 |
스포츠용품 기업의 기업연상이 관계의 질, 브랜드태도,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9-30 |
프로야구 관중이 지각하는 팀속성이 팀만족과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9-30 |
프로야구 라이센싱 의류제품속성이 구매만족, 팀 브랜드동일시, 소비자-팀 브랜드 관계의 질 및 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9-30 |
프로야구 관중의 이미지 일치성이 스폰서 제품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6-30 |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10-05-26 |
The effect of national image on sport brand image, relationship quality and brand purchasing intention |
| 학술발표 |
2010-05-26 |
Effect of ego of sports club member on the decision-making of sports club |
| 일반논문 |
2010-04-30 |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3-31 |
프로농구구단의 웹사이트 이용동기와 웹사이트이미지, 팀동일시, 팀감정 및 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10-03-31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
| 저서/역서 |
2010-03-23 |
스포츠마케팅커뮤니케이션(2판) |
| 일반논문 |
2010-02-28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2-28 |
프로축구 팀 속성이 관람만족, 팀동일시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10-01-30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스폰서의 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12-31 |
골프장의 이미지가 골퍼의 동일시,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9-10-17 |
프로야구 라이센싱 의류제품속성이 구매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9-30 |
스포츠용품 브랜드개성이 브랜드만족, 브랜드동일시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9-30 |
스포츠용품 매장의 점포속성이 매장감정, 매장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9-29 |
프로스포츠 관중이 지각하는 추구편익이 동일시를 통해서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7-29 |
스포츠용품 기업의 명성, 신뢰도 및 친숙도가 기업동일시, 브랜드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6-30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9-06-30 |
스키리조트의 고객이 지각하는 리프트 탑승 대기시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6-30 |
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회복공정성과 고객만족, 친밀감, 스키리조트신뢰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
| 학술발표 |
2009-06-12 |
A study on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pro-soccer club on images of club and behavior after pruchases |
| 학술발표 |
2009-05-30 |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customer satisfaction, trust, and repurchasing intention in golf club business |
| 일반논문 |
2009-04-01 |
The relationships between team attributes, team identification and sponsor image |
| 일반논문 |
2009-03-31 |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스포츠브랜드 서비스품질, 브랜드만족, 관계의 질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서/역서 |
2009-03-15 |
스포츠마케팅(4판) |
| 일반논문 |
2009-03-01 |
무예도장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비용,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3-01 |
스키학교 교육훈련과 직무성과, 근무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9-03-01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 동기와 스폰서신뢰, 스폰서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9-02-28 |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참가동기가 서비스가치, 이벤트이미지, 이벤트만족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9-01-31 |
리조트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리조트이미지형성, 리조트신뢰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8-12-31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8-12-30 |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8-11-30 |
골프클럽에 대한 제품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11-29 |
스포츠웨어 브랜드속성이 브랜드가치, 브랜드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8-11-26 |
The effect of participation motivation, perceived value, and event image on event satisfaction in marine sport event |
| 일반논문 |
2008-09-30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 박람회 서비스품질, 참여만족도, 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지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8-09-30 |
프로농구 팀동일시가 타이틀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07-31 |
상업스포츠센터의 평판, 물리적 특성, 커뮤니케이션이 스포츠센터에 대한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06-30 |
스포츠이벤트 엠블럼을 활용한 웹사이트태도가 스폰서이미지 및 태도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06-30 |
프로농구 관중의 팀동일시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8-05-31 |
프로농구 스폰서태도와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8-05-30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와 구매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모형 |
| 학술상수상 |
2008-05-23 |
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01-31 |
피트니스클럽의 지도자 서비스속성이 서비스가치, 센터에 대한 동일시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8-01-31 |
프로야구 구단에 대한 동일시가 브랜드감정,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12-31 |
프로농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팀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12-31 |
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12-31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7-12-31 |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개성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11-30 |
마라톤대회의 참여동기가 정보탐색과 몰입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11-30 |
타이틀스폰서에 대한 프로스포츠팬의 관람동기-동일시-스폰서십결과 모형 |
| 일반논문 |
2007-11-30 |
스키캠프 타이틀 스폰서에 대한 이미지가 참가자 만족도 및 스폰서에 대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상수상 |
2007-11-02 |
범은학술상(2007년도) |
| 일반논문 |
2007-09-30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 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7-09-29 |
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
| 학술발표 |
2007-09-15 |
Spectators 39; differences in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involvement, and behavioral intentions at professional baseball games in Korea |
| 학술발표 |
2007-08-24 |
A study on relationship among identification of professional baseball team, consumer-brand relationship, and brand loyalty |
| 학술발표 |
2007-08-24 |
A study on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value, brand identification, ad brand loyalty |
| 학술발표 |
2007-08-11 |
The relationship among involvement, commitment and intention to reattend MTB sport event in Korea |
| 일반논문 |
2007-07-31 |
스키리조트 혼잡성과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 일반논문 |
2007-06-30 |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행동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06-30 |
지각된 배드민턴 라켓속성과 구매 후 행동과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7-06-30 |
프로야구 마케팅활동만족이 관람동기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03-31 |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 및 인터넷관여도가 EURO2004 공식스폰서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03-31 |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프로파일이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7-03-31 |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혜택과 재관람의도의 구조모형 |
| 일반논문 |
2007-01-31 |
휘트니스클럽에서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휘트니스클럽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7-01-31 |
상업스포츠센터 신뢰형성요인이 다차원적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12-31 |
스포츠용품의 소비자-브랜드관계 형성에 관한 연구 |
| 일반논문 |
2006-12-30 |
제품관여도에 따른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6-12-10 |
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보증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11-31 |
프로야구 경기관람요인이 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11-31 |
프로야구의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서비스신뢰 및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09-30 |
프로축구연맹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가 인터넷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09-30 |
프로축구 관중의 추구편익이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6-09-01 |
Antecednets of Employees' Organizational Commitment in Recreational Sport Centers in Korea |
| 학술발표 |
2006-08-22 |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Professional Baseball Games on Spectators' Satisfaction and Loyalty |
| 일반논문 |
2006-03-31 |
스타플레이어의 속성이 관중의 구단에 대한 동일시,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01-31 |
프로축구구단의 지각된 가치가 타인추천의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6-01-31 |
프로야구 구단의 신뢰성, 친숙도 및 매력성이 라이센싱제품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동일시를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05-12-31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과 지각된품질이 브랜드 카리스마 형성요인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12-31 |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11-30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가 관람만족, 신뢰, 몰입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11-30 |
스키장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가치가 스키장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09-30 |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09-30 |
프로축구 웹사이트에서의 광고회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 저서/역서 |
2005-09-05 |
스포츠마케팅 3판 |
| 학술발표 |
2005-08-13 |
The factors affecting university students intention to support respective university sport team: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and identification |
| 학술발표 |
2005-07-01 |
The Relationship between Attribute belief in Professional Soccer and Spectator's Attitude |
| 일반논문 |
2005-06-30 |
프로축구 속성신념이 팀동일시와 스폰서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5-06-30 |
스포츠이벤트 관람만족이 이벤트신뢰, 이벤트몰입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5-06-04 |
Korean fans of Major League Baseball(MLB): Involvement and licensing product consumpton |
| 학술발표 |
2005-06-04 |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spectators behavioral intentions at professional football games in Korea |
| 학술발표 |
2005-06-03 |
Determinants of spectator attendance at professional football games in Korea |
| 일반논문 |
2005-03-31 |
프로축구구단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인과관계 : S구단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05-03-10 |
스포츠보증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정보유형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05-01-31 |
리조트 이용객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태도, 고객신뢰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5-01-31 |
프로농구 관중의 팀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요인, 관람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 비교 |
| 일반논문 |
2004-12-31 |
프로농구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
| 일반논문 |
2004-12-31 |
프로야구의 지각된가치, 지각된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인과관계 |
| 일반논문 |
2004-12-30 |
축구인터넷사이트의 속성신념, 사이트만족 및 사이트동일시가 프로축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 Love Soccer' 사이트를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04-11-30 |
인터넷 스키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11-30 |
프로축구팀 속성과 팀동일시 및 팀충성도와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4-09-30 |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
| 일반논문 |
2004-09-30 |
스포츠보증인과 공연예술인 모델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비교 |
| 일반논문 |
2004-09-30 |
정보유형에 따른 스포츠보증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09-30 |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가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07-31 |
공공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4-06-30 |
서비스착각지수 분석을 통한 상업 스포츠센터의 경영 전략 |
| 일반논문 |
2004-06-16 |
프로스포츠제품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
| 일반논문 |
2004-05-31 |
프로스포츠제품 속성이 타이틀스폰서의 스폰서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03-31 |
프로스포츠 팀의 공익연계마케팅 활용 방안 |
| 일반논문 |
2004-03-31 |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02-28 |
스포츠 스타 호감도와 스포츠 관중 귀인의 인과적 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4-01-31 |
스포츠이벤트 관광동기와 관광지이미지 및 관광개발과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4-01-31 |
스포츠보증인과 유명연예인의 모델속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
| 일반논문 |
2003-12-31 |
경기관람요인,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관람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3-12-31 |
인라인스케이트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타이틀스폰서이미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12-31 |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관람만족,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12-31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십활동과 지각된품질,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
| 일반논문 |
2003-12-31 |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인지도와 지각된품질이 지각된가치, 구단이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12-31 |
스포츠센터 종사자의 조직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12-31 |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현대성우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
| 학술상수상 |
2003-11-29 |
학술상(2003년도) |
| 일반논문 |
2003-11-29 |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3-11-29 |
2002한일월드컵 공식스폰서와 매복자의 월드컵 소구광고가 브랜드개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3-10-06 |
프로야구구단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람만족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09-30 |
지각된 서비스질이 스키장이용자의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3-09-30 |
2002한일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일반논문 |
2003-09-30 |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
| 일반논문 |
2003-07-30 |
기업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의 스포츠스폰서십과 메세나의 인과적 모형 비교 연구 |
| 일반논문 |
2003-01-30 |
스포츠 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3-01-30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의 지각된 촉진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일반논문 |
2002-09-25 |
올림픽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2-06-25 |
스키지도자의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충성도 영향요인과의 관계 |
| 저서/역서 |
2002-03-10 |
스포츠마케팅커뮤니케이션 |
| 일반논문 |
2001-12-30 |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 학술발표 |
2001-10-09 |
컨피더레이션스컵 축구대회 기업 스폰서십 참여 효과 |
| 학술발표 |
2001-10-09 |
스키지도자들의 패션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 일반논문 |
2001-09-30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참여 및 효과 평가 기준 분석 |
| 저서/역서 |
2001-09-21 |
스포츠마케팅 2판 |
| 일반논문 |
2001-06-30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1-06-30 |
프로축구 관여도와 상표친숙도가 타이틀 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1-03-30 |
성공적 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의 효과적 수행과 관리 방안 |
| 일반논문 |
2001-03-30 |
경기관전 요인이 구단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일반논문 |
2000-07-01 |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the Attitudinal Loyalty Construct in Recreational Sport Contexts |
| 일반논문 |
2000-06-30 |
광고 유형과 올림픽 공식스폰서의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
| 일반논문 |
2000-03-31 |
올림픽에 대한 태도가 공식 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서/역서 |
2000-03-07 |
스포츠마케팅 |